검증업체 2월 18일 축구분석 알 아흘리 SC vs 에스테글랄 FC 경기분석

최고관리자 0 434 02.17 16:45

검증업체 2월 18일 축구분석 알 아흘리 SC vs 에스테글랄 FC 경기분석



알 와흐다와의 원정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한 알 아흘리 SC. 종료 직전 실점을 허용하며 다 잡은 승리를 아쉽게 놓쳤다. 다만 이번 ACL 외국인 선수 쿼터에 포함된 FW 쟈니니,알 소마 MF 벨라일리가 모두 결장한 상황에서도 승점 1점을 얻었다는 것은 긍정적인 부분. FW 알 소마 MF 벨라일리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리그 8골을 넣고 있는 FW 쟈니니가 주말 리그경기를 통해 복귀했다는 점도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다만 에스테그랄과의 경기가 사우디,이란의 외교적 문제로 인해 중립지역인 쿠웨이트에서 열린다는 점은 다소 아쉽게 됐다.


이라크 클럽 알 쇼르타와의 원정경기에서 1-1로 비긴 에스테그랄 테헤란. 주포 FW 디아바테가 부상으로 결장하고 FW 가에디가 34분만에 부상을 당해 교체되는 등 악재가 겹쳤다. 알 아흘리 SC와의 경기에 차포를 떼고 나올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상황. 알 쇼르타 원정 이후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는 점. 사우디 원정이 아닌 중립지역 쿠웨이트에서 경기가 열린다는 것은 다행이지만 여러모로 상황이 좋지는 않아 보인다.


알 와흐다와 1-1로 비긴 알 아흘리 SC.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에도 나쁘지 않은 결과를 얻었다. FW 쟈니니가 부상에서 복귀해 주말 리그경기에 출전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원정팀 에스테그랄이 FW 디아바테의 부상에 이어 FW 가에디까지 알 쇼르타전에 부상으로 교체돼 차포를 떼고 나올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중립지역이지만 홈팀인 알 아흘리 SC의 우세를 전망한다.


#알 아흘리 SC 에스테글랄 FC

Comments

Welcome to 먹튀잡는 해병대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