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업체 1월 19일 축구분석 노리치 vs 본머스 경기분석

최고관리자 0 281 01.18 16:40

검증업체 1월 19일 축구분석  노리치 vs 본머스 경기분석


노리치 시티-푸키(FW)가 복귀한다. 내부 소식통에 의하면, “100%의 컨디션은 아니지만 출전은 가능 할 정도.” 라고. 약간의 부상을 안고 있는 핸리(DF) 정도를 제외하면, 핵심 자원들의 체력 관리는 잘 된 편이다. 최근 7경기 중에서는 무려 5회에 걸쳐 선제 득점을 만들어냈을 정도로 기세도 좋았다. 최근 본머스는 한 방에 크게 무너지는 편이다. 승기를 선점한다면, 이것이 그대로 결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치명적인 약점도 있다. 전반전을 통해 대부분의 에너지를 소진하는 편이다. 후반 초반부터 크게 흔들린다. 실제로 최근 5경기에서 내어 준 9실점 중 후반 52분 이후의 실점이 8실점에 달한다. 본머스와 같이 역습에 능한 클럽들은 대체적으로 체력 관리 이슈에서 자유롭다. 노리치 시티가 일격을 얻어 맞을 가능성을 배제해서는 안 된다.


본머스-최근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로 저조한 성적을 내고 있다. 언급한 1승도 하부 리그와의 FA컵에서 얻은 성과였을 뿐이다. 최근 3경기에서는 단 1골도 기록하지 못했다. 공격을 이끌던 주축 자원들이 죄다 빠진 상태다. 따지고 보면, 하우 감독의 전략이 다채로운 편도 아니다. 현 시점의 본머스는 말 그대로 ‘패닉 상태’다. 상대적으로 변수가 많은 원정 경기고, 노리치 시티의 어마무시한 에너지 레벨은 부담이다. 난항이 우려된다.


노리치 시티가 무난하게 승리를 따낼 가능성이 높다. 본머스의 득점력과 원정 운영 능력을 신뢰 할 수 없다. 무엇보다 하우 감독의 전략적 대응이 관찰되지 않고 있다는 점이 문제다. 단기적으로 풀어 낼 수 있는 과제가 아니다. 배당 대비 위험 부담도 크지 않다. 주력 베팅감으로 활용해야 마땅하다.


#노리치 시티 본머스

Comments

Welcome to 먹튀잡는 해병대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