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업체 12월 15일 농구분석 토론토 vs 브루클린 경기분석

최고관리자 0 150 2019.12.14 17:56

검증업체 12월 15일 농구분석 토론토 vs 브루클린 경기분석 


토론토 랩터스의 분위기 반전이 절실하다. 최근 5경기 성적은 겨우 1승 4패. 위기 탈출이 쉽지 않다. 강팀들을 잇달아 만나 고전하고 있는 상황. 공격이 풀리지 않는 탓이 컸다. 2경기 연속 두 자리 득점에 그치고 있다. 프레드 벤 블릿의 부상, 카일 라우리의 슈팅 난조도 지속되고 있다. 파스칼 시아캄의 활약상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상황. 그래도 브루클린을 상대로는 매치업 우위를 점할 수 있다. 공격 템포를 끌어올린다면 금상첨화. 서지 이바카, 론데 홀리스-제퍼슨을 필두로 마크 가솔이 나서는 인사이드 수비력도 재럿 알렌, 디안드레 조던 두 빅맨을 제어하기에 별 문제가 없다.




브루클린 네츠도 흐름이 끊겼다. 3연승을 내달렸으나 샬럿 호네츠에 역전패하고 말았다. 시즌을 치를수록 카이리 어빙, 캐리스 르버트의 빈자리가 크게 드러나고 있다. 조 해리스, 개럿 템플, 토린 프린스로는 스펜서 딘위디으의 부담을 덜기에 무리가 따른다. 특히 여러 선수들을 주전으로 끌어 쓰다 보니 벤치 득점력이 현저히 낮아졌다. 승부처에서도 아쉬움이 남는다. 딘위디가 해결사 역할을 자처하고 있지만 클리치 상황에서 확실한 강점을 보이는 다른 선수가 현저히 부족하다. 조던을 제외하면 백업 빅맨도 부족하다.




토론토는 까다로운 상대들과의 매치업이 이어지고 있지만 브루클린과의 매치업 상대성은 딱히 밀리지 않는다. 홈 3연패 중이지만 그 전까지는 8연승을 내달렸고 이 과정에서 득실점 마진은 무려 +10점을 넘길 정도로 막강했다. 여전히 훌륭한 프론트코트 수비력을 자랑하는 토론토가 1승을 추가할 것으로 보인다.




#토론토 브루클린

Comments

Welcome to 먹튀잡는 해병대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