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업체 11월 13일 농구분석 유타재즈 vs 브루클린 경기분석

최고관리자 0 281 11.12 18:03

검증업체 11월 13일  농구분석 유타재즈 vs 브루클린 경기분석 


오늘 분석은 최근 양팀의 경기력과 상대전적,


예상라인업과 전술전략등 다양한 분석자료를 통해,


예상스코어와 예상 승리팀을 알아보았습니다.






유타 재즈가 금세 살아났다. 강력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시즌 초반의 부진에서 벗어났다. 루디 고베어가 지키는 골밑의 힘은 변함없는 상황. 3~4번 포지션도 훌륭하다. 보얀 보그다노비치, 조 잉글스가 사이즈를 바탕으로 훌륭한 공수 밸런스를 자랑하고 있다. 마이크 콘리도 살아났다. 도노반 미첼의 부담도 자연스레 줄어들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원정경기 이후 곧바로 이틀 연전을 치러야 하지만 대승을 통해 주전들의 출전시간을 잘 줄였다. 극도로 부진했던 잉글스도 서서히 살아나고 있고 엠마뉴엘 무디아이의 부상 회복도 반갑다.




원정 3연전째를 치는 브루클린이다. 앞서 열린 2경기 성적은 1승 1패. 피닉스 선즈와의 직전경기 원정 맞대결에서 무려 26점 차 대패를 떠안았다. 수비 약점이 문제. 카이리 어빙, 캐리스 르버트, 스펜서 딘위디가 이끄는 백코트 공격력에 비해 3~5번 포지션이 아쉽다. 재럿 앨런, 디안드레 조던이 버티는 골밑 득점력도 낮은 편. 여기에 유타가 자랑하는 팀 디펜스를 이겨낼 만한 훌륭한 아이솔레이션 자원도 백코트에 몰려 있다. 설상가상으로 세컨 볼 핸들러인 르버트가 부상으로 제 컨디션이 아닌 상황이다.




백투백 경기를 치르는 유타다. 골든스테이트를 상대로 고베어가 35분을 뛰긴 했지만 다른 멤버들의 출전 시간은 잘 조절했다. 다운 템포로 페이스를 가져가는 등 체력도 잘 보존했다. 브루클린의 경우, 어빙이 이끄는 외곽 맞대결은 그렇다고 쳐도 인사이드가 문제다. 최근 맞대결에서 8승 2패로 압도적으로 앞서 있는 유타의 완승을 예상한다.




유타 승


-6.5 유타 핸디 승


217 오버

Comments

Welcome to 먹튀잡는 해병대 2017